+평화,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가을이 성큼 왔음을 느끼게 하는 날입니다. 일교차가 큰만큼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LC-USA 에서 발행하고 있는 잡지인 하비스트 편집부로부터 아래와 같은 주제로 글을 써 보내실 분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회원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마감일인 10월 20일까지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비스트 편집부로부터의 초대-2017년 8

 

우리는 세계가 많은 문제에 처해있는 것을 매일 뉴스로 듣거나 화면에서 보아서 안다.  그리스도 생활 공동체의 회원으로우리는 시대의 징표를 잘 알아듣고 모든 사람들에게 태도나말이나 행동으로 증인이 되도록 부름을 받았다.

 

증인이 되는 태도:  다음 발행되는 하비스트의 주제는 위기에 처한 세상이다.  CLC 회원으로 우리는 어떠한가인종차별폭력주의핵의 위협이민 문제인신매매고통에 처한 가정우리 나라의 분열약한 이를 못살게 구는 일홈리스 등의 문제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고 있나.

 

당신이 위의 열거된 위기 중의 하나에 관여하고 있는 바를 글로 쓰는 것에 대해 고려해보라.  우리 회원들은 (이런 제반 문제에)고무되고 용기를 내어 참여하도록 도전을 받고 있다.  연세 지긋한 여자분이 최근에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지는 않아요."라고 말씀하셨다.

 

염두에 둘 사항:

 

-글은 대략 1-2쪽의 분량이어야 함.

-자기 소개를 50단어로 포함시켜야 함.

-개인 사진과 주제에 연관된 사진을 환영함

-자신의 주소를 명기해야함

 

2017 10 20일까지 마감

 

여러분의 지역이나 공동체에서 누가 글을 써보낼 계획이라면 꼭 우리에게 알려주기 바랍니다.

 

평화와 감사.

 

Nancy Head               nhead@optonline.net

George Willett           gwillett@optonline.net

Dorothy Zambito       dorothymzambito@aol.com

An Invitation from the Harvest Editorial Team - August 2017


감사드리고 모두 주님의 은총 안에서 보내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 이사벨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