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


지난 회원소식지에서 말씀드린대로 6/24일과 6/25일 양일에   "영신수련" 화상 교육 프로그램에 모든 회원을 초대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스케쥴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공동체 코디분들께서 Zoom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회원분들을 위해 안내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이 이사벨라 드림


******************************************************************************************


소공동체 코디와 회원들께 알려드립니다. 


소공동체에서 꾸준하게 제기되었던 화상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요청으로 이냐시오 영성의 기초인 "영신수련"에 대한 강의와 나눔을 백데레사 전 의장님께서 준비하고 계십니다.


많은 인원을 화상으로 한번에 수용할 수 없어서 같은 내용을 2회로 나누어서  할 예정이오니 코디들과 관심있는 회원들 모두 참석하셔서 영적 성장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시간:

6/24(토) 오후 8시---코디 대상 (참석하지 못할 때는 다른 분을 대신 보내주십시요)

6/25(일) 오후 8시---모든 회원 대상


방법:

www.zoom.us 를 다운받으신 후 아래의 Meeting ID No.를 넣고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NY KCLC Zoom ID: 519-609-9361


참석하실 분들은 영신수련 23번 "원리와 기초"를 천천히 반복해서 읽고 숙고하시면서 자신 안의 움직임들을 미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후속 프로그램으로 8/26(토) "공동체 유지와 갈등", 11/18(토) "CLC 사도직"의 내용으로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영신수련 #23:

사람은 우리 주 천주를 찬미하고 공경하고 그분께 봉사하며,

또 그렇게 함으로써 자신의 영혼을 구하기 위하여 조성된 것이다.

그 외에 땅 위에 있는 모든 것들은 다 사람을 위하여,

즉 사람이 조성된 목적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하여 창조된 것이다.  따라서 사람은 사물이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면 그만큼  그것을 이용할 것이고, 또 방해가 되면 그만큼 배척해야 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만물에 대해서, 만일 그것이 우리 자유에 맡겨졌고 금지되지 않았으면, 중용(초연, 불편심, indifference)을 지녀야 할 것이니, 즉 우리는 질병보다 건강을, 빈곤보다 부귀를, 업신여김보다 명예룰,단명보다 장수함을 원하지 않을 것이요, 따라서 다른 모든 것에서도,

우리는 오로지 우리 자신을 최고 목적으로 더욱더 인도하는 사물만을 선택해야 한다.